[점검] 문화상품권 지급관련 안내
컨텐츠 정보
- 967 조회
- 7 댓글
- 0 추천
- 목록
본문
안녕하세요.
카그램운영진입니다.
저희가 발송하는 상품권 반송 사례가 높아, 이 부분 업체와 협의 중입니다.
해당 부분 수정될 때까지는, CU와 세븐일레븐 기프티콘으로 신청 바랍니다.
회원님께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.
항상 회원님을 먼저 생각하며,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회원님의 많은 이해와 배려 부탁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Point - 카그램 가이드에 있는 기프티콘 전환안내를 참고 하시어, 기프티콘을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.
⚜️ 카그램 운영진일동 ⚜️
관련자료
댓글 7
/ 1 페이지